라헨느코리아 ‘라헨느 by 수면도감’ 프리미엄 다리베개 출시

라헨느코리아가 침구 전문 브랜드인 수면도감과 지난 9일 ‘라헨느 by 수면도감’ 다리베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 다리베개는 다리가 가장 편안한 높이의 26cm 와 큰체형에 맞는 33cm 로 사람의 체형과 환경에 편안한 높이로 개발 되었다고 했다.

라헨느 by 수면도감 다리베개는 하루 종일 앉아있는 직장인, 잠깐 걸어도 다리가 아픈 임산부, 오랜시간 운전하시는 분들, 다리가 단단하게 뭉치고 붓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템으로 소개했다.

수면도감 다리베개는 다리에 밀착되는 상단에 굴곡이 있어 체압을 분산해 보다 안정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지압효과까지 있어 보다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또한 고밀도 폴리우레탄 폼을 사용해 형태 보존율을 높여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제품의 커버를 분리할 수 있어 세탁이 매우 간편하며, 고품질의 속 커버가 내장제의 오염을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세탁중에도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수면도감 다리베개는 등베개 및 허리베개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국가공인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세탁 견뢰도 및 세탁치수 변화율, 내세탁성, PH시험, 폼 알데히드, 아릴아민 등 시험성적 테스트를 통과하였다고 했다. 또한 라돈수치 테스트 에서도 안전 기준치 보다 현저히 낮은 안전한 측정 값으로 라돈으로 부터 안전한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고 했다.

라헨느 by 수면도감 다리베개는 온라인쇼핑몰 및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를 통하여 대한민국 독도 수호에 기부된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