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코리아 블랙에디션 우산 신제품 출시

라헨느코리아(대표 박근영)가 신제품 블랙에디션 3단 자동우산 및 방풍우산 등 신제품 4종을 지난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셉은 “비오는 날 나는 ‘THE’ 특별해진다” 라는 포인트로 2단 자동우산, 3단 수동우산, 3단곡자 완전자동우산, 자동 곡자 장우산을 출시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고급 우산에만 적용되는 170T 보다 높은 고밀도 190T 폰지 원단을 사용하여 빗물이 스며들지 않고, 초발수 코팅으로 빗물이 팅겨져 나가며, 철보다 튼튼하고 알루미늄보다

가벼운 FRP 화이바강화소개의 경량살대를 적용하여, 녹이 슬지 않으며, 더 오래오래 사용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강력한 살대로 강한 바람에도 쉽게 부러지지 않고 방풍의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김종환 팀장은 “라헨느가 여왕의 가전으로서 자리매김을 했다. 이제는 여왕의 품격 이라는 토탈 브랜드로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시장의 큰 변화를 준 만큼 앞으로 가전제품 외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출시하여 종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겠다.” 라고 말했다. 또한 “대한민국 독도 후원기업으로서 라헨느·독도우산을 기획하여 독도 홍보에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한편 마켓컬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판매시작 3일만에 첫 입고물량을 모두 완판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