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 더 퀸 75cm 와이드 실리콘 싱크대 워터펜스 4종 출시

라헨느코리아가 주방용품 신제품 ‘더 퀸 와이드 실리콘 싱크대 워터펜스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헨느 워터펜스는 싱크대 물튐방지 및 음식물조리시 물막이, 조리음식 튐방지, 욕실 물막이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워터펜스 제품이다.

국가 인증기관에서 시험성적이 완료된 대한민국 제조 상품으로 KCC 실리콘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식기세척기 및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가장 큰 특징은 75cm의 와이드 크기이다. 이는 기존제품 대비 15cm나 늘어난 국내 최대 사이즈로 신형 싱크대에 맞게 출시 되었으며, 와이드 인덕션 전기렌지 등에도 부족함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75cm 와이드 사이즈로서 강한 흡력착을 자랑한다. 색상은 그레이, 블루, 핑크, 그린 4가지 색상으로 주방의 분위기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다. 라헨느 워터펜스는 마켓컬리에 입점이 확정 되었으며, 스토어팜,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쇼핑몰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라헨느코리아 관계자는 “단독 디자인으로 라헨느 전용 금형을 제작하여,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MADE IN KOREA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이며, 라헨느는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헨느코리아는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협약 계약을 맺고 매년 독도지킴이에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 모범납세자(아름다운납세자)로 선정되어 사회의 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