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 생활주방가전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2년 연속 수상

라헨느, 생활주방가전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2년 연속 수상 < 산업 < 뉴스 < 기사본문 – 미디어리퍼블릭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생활 주방가전용품 전문 라헨느코리아(대표 박근영)의 라헨느(LAHEINE)가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라헨느(LAHEINE)는 생활&주방가전용품 제조, 유통 전문기업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조와 유통을 진행하여 가격 경쟁력 및 상품의 품질을 높인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17년도부터 상품개발을 시작해 현재까지 베스트셀러인 에어프라이어와 무선청소기를 30만대 이상 판매했으며, 초고속블랜더, 착즙원액기, 무선주전자, 써큘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무선청소기 및 에어프라이어를 동남아 등 해외에 수출 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소비심리에 맞춰 1인가전, 건강가전 등 생활의 편리함을 추구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협약을 맺고 독도 후원기업으로 매년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장애인복지시설 및 저소득가구에 기부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라헨느코리아 안미래 팀장은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대상 브랜드로서의 수상에 매우 기쁘고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보답 드리겠다”며 “2021년에는 모두 코로나를 이겨내고 다가오고 있는 4차산업 시대에 맞춰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생활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