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 ‘가열기능탑재 하이브리드 초고속블렌더’… SSG닷컴 통해 출시

생활 주방가전 전문기업 라헨느코리아가 2020년 신제품 가열기능이 탑재된 올인원 하이브리드 초고속블렌더 (모델명:LHHB-8000G)를 1월8일 SSG닷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헨느 초고속블렌더는 국내에 시판되고 있는 초고속블렌더 중 최고의 사양을 자랑한다. 초당 500회가 넘는 회전력, 슈퍼토네이도급 3만 RPM으로 더 강력하고 더 빠르게 고운 입자분쇄가 가능하다. 또한 스테인리스 티타늄코팅 칼날은 라헨느 초고속블렌더만이 가진 장점으로 꼽힌다. 티타늄 코팅은 일반 스테인리스를 더 강력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라헨느 초고속블렌더는 LED화면패널 하이브리드방식(터치+다이얼)으로 고급스러움과 작동의 편리함을 더했다. 5가지의 자동레시피(얼음, 스무디, 스프, 가열, 펄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LED화면을 통하여 온도 및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작동시간 설정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다.

얼음분쇄까지 단 30초면 가능하다. 가열기능 및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2리터 대용량 트라이탄용기, 과열방지센서, 미끄럼방지발판 등 다양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작동 중 음식물을 투입할 때 구성품인 누름봉으로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으며, 레시피북 또한 기본 구성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라우드 펀딩을 준비한 SSG닷컴 정승훈 바이어는 “최고급 사양에 가격 경쟁력까지 더해져 초고속블렌더 시장에 변화가 일어날 만큼 파격적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라헨느 초고속블렌더는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유명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