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물걸레청소기의 “신세계” 라헨느, TV홈쇼핑 “신세계”와 만나다

라헨느코리아(대표:박근영)는 오늘 4월 2일 TV홈쇼핑 신세계TV쇼핑에서 “라헨느 원터치 자동물분사 더 퀸 듀얼스핀 무선 물걸레청소기”를 입점 런칭 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평가 1위, 가심비,가성비 브랜드로 유명한 라헨느의 무선 물걸레청소기의 가장 큰 특징은 원터치 미세스프레이 방식으로 자동 물분사 되는 기능이다.
 
손잡이에서 버튼 하나로 물 분사가 되어 손으로 걸레에 직접 물을 적실 필요가 없으며, 마르지 않게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2,200mAh 리튬이온 분리형 배터리로 별도 충전이 가능하며, 한번 완충 시 최대 65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전면부에 4개의 LED라이트가 적용되어 어두운 곳도 밝게 청소가 가능하며, 셀프스텐딩 및 3단 분리가 되어 보관 시 매우 용이하다고 소개했다.
 
안전기능으로는 작동 중 과부하 및 회전에 부하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이 들어가 있으며, 최근 코로나19로 세척, 세정, 소독 등의 위생관리에 관심이 높은 가운데 소독제, 알코올 등을 넣어 청소도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라헨느코리아 상품개발팀 박상진 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가성비의 끝판왕으로 물걸레청소기 시장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이다” 라고 자신있게 소개했다.
 
라헨느 더 퀸 물걸레청소기는 백화점 갤러리아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SSG닷컴 등 온라인쇼핑몰 및 새벽배송 1등 기업인 마켓컬리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