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 ‘더 퀸 9엽 날개 2in1 스탠드형 리모컨 써큘레이터&선풍기’ 신제품 출시


사진 =’더 퀸 9엽 날개 2in1 스탠드형 리모컨 써큘레이터&선풍기’ 

라헨느코리아(LAHEINE)가 2020년 여름 가전 신제품 ‘라헨느 더 퀸 9엽 날개 2in1 스탠드형 써큘레이터&선풍기'(모델명:LH-CL8000W)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헨느 2020년 신형 써큘레이터는 리모컨 방식으로 2단의 높이 조절(1단 66cm, 2단 106cm)이 가능하며, 9엽 날개로서 일반 써큘레이터 대비 부드러운 바람과 최대 1,250 BMP로 강력한 바람 세기가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전면부의 미세 날 망의 가운데 부분에 투명창을 더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심플한 화이트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전면 그릴은 14인치로 선풍기 크기만 한 대형 써큘레이터 이며, 켜짐, 커짐 예약 기능(최대 420분)이 탑재되어 있으며, 전체 분리가 가능하다. 

리모컨으로 자동 좌우 회전이 가능하며, 제품 본체에서 버튼으로도 작동할 수 있다.

라헨느코리아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하고 있으며,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하여 PC 및 모바일에서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라헨느 써큘레이터는 6월1일(월)부터 위메프, 티몬, SSG, 지마켓, 쿠팡, 하이마트 등 온라인쇼핑몰 및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했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