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 2020년형 ‘더 퀸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오븐’ 출시

라헨느 NEW 더 퀸 에어프라이어 2020년형 업그레이드 버전

라헨느코리아가 지난 2월 3일 라헨느 NEW 더 퀸 에어프라이어 2020년형 업그레이드 버전(모델명: LOVA-9000B)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2020년형 업그레이드 버젼은 내부 조명의 밝기를 더 높여 주었고 손잡이 디자인변경, 고정발판 지지대 변경 및 공기 배출구의 위치를 변화시켜 공기순환이 더 잘 되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라헨느코리아의 에어프라이어 시리즈는 2019년 출시 이후 약 10만대 가까이 판매된 인기모델이기도 하다. 라헨느 더 퀸 에어오븐은 현재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 9~12리터 제품 보다 무려 4~7리터가 더 큰 16리터의 용량으로서 기존에 튀김과 구이만 가능했던 에어프라이어 기능에 360도 로티세리(회전구이)기능은 물론 식품건조기능, 토스터 기능 등이 갖추어진 제품이다. 

라헨느 에어오븐은 2중도어(안:강화유리/밖:강화플라스틱)로 열을 차단 했으며 자동전원차단 기능을 넣어 작동 도어도 열렸을 때 자동으로 멈추는 기능, 전면부로 요리과정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투명창 및 내부 라이트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10인치 디지털터치 방식으로 한눈에 작동과정을 볼 수 있으며 보다 고급스럽고 편리한 작동이 특징이다. 최고 온도는 200도 시간설정은 1시간(식품건조기능/30도, 2시간)까지 설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내부 세척 시에는 빈통으로 사람의 손이 데이지 않을 정도의 약50~60도의 온도로 약 5분간 돌려준 후 식초, 소주 등으로 내부를 닦아주면 된다. 기본구성으로는 본체, 회전구이통, 회전꼬치, 기름받이, 그물망, 로티세리집게, 레시피북, 사용설명서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추가로 필요한 구성품 베이킹오븐팬, 대용량바스켓, 추가바구니 등은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